카테고리 없음

넷플릭스 '글리치'에 출연한 나나

우리는인생 2022. 10. 10. 11:37

넷플릭스 '글리치'에 출연한 나나와 넷플릭스의 합작품. 블랙 수트를 걸친 나나의 표정과 분위기가 압도적이다.


'글리치'의 제작발표회에서 직접 타투에 대해 언급했다.

​나나는 이날 "보라('글리치' 속 배역명)로 인해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아니다. 이거는 제가 하고 싶어서 한 타투다.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, 제가 이 타투를 왜 했는지 안 했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수 있는 날이 올지 안 올지는 잘 모르겠다. 이거는 그냥 제가 개인적으로 한 타투다"라고 설명했다.

'글리치'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'미확인'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