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배용준♥박수진, 하와이 제2의 인생

우리는인생 2022. 11. 14. 11:32

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20년 넘게 유지한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가 매물로 나왔고, 홈페이지에서는 배용준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.

배용준은 2004년 드라마 '겨울연가'의 히트로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거듭났다.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화제였고 그를 보기 위해 해외 팬들이 국내를 찾는 발걸음은 뜨거웠다.

배용준은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던 시절 이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벌인 바 있습니다.

​그는 지난 2011년 드라마 '드림하이'에 특별 출연한 이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. 주연배우로 출연한 작품은 2007년 '태왕사신기'가 마지막이고, 소속사도 없는 상태입니다.

​최근에는 배용준의 아내인 배우 박수진이 미국 하와이에 거주 중이라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.

배용준은 배우 대신 투자자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. KBS 2TV '연중플러스'에 따르면, 배용준은 홈클리닝, 화장품, 커피 등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에 분산 투자하며 투자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​그는 2018년 피규어(모형) 제작사 블리츠웨이에 투자해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. 블리츠웨이는 키이스트 대표였던 배성웅이 론칭한 스타트업입니다. 13일 배용준의 보유 지분은 9.25%, 주식 가치는 78억 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