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'나는 솔로' 11기 현숙, 두 의사의 경쟁?

우리는인생 2022. 12. 8. 16:35

‘나는 SOLO(나는 솔로)’ 11기가 현숙이 영호에게 마음이 기울었다.


'나는 SOLO'에서는 11기 솔로나라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영호의 편지를 받은 현숙이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.

현숙은 영호가 첫 번째 선택 당시 입이 나와 있던 일을 이야기했다. 영호는 "그때 마음을 접으려고 했는데 먼저 얘기해줘서 그 용기가 고마웠다"라고 말했다. 영호는 현숙을 데려다주면서 손편지를 내밀었다. 영호는 "당장 읽지 않아도 된다. 나중에 읽어도 된다"라고 말했다.

​영호의 손편지를 받은 현숙은 눈물을 보였다.

현숙은 영호와도 시간을 보냈고, 그가 준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렸다. 현숙은 “영호가 마냥 어리지 않더라, 마냥 아기가 아니라 진짜 남자가 아니구나 이런 느낌이 있었다”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시선이 쏠렸다.